LO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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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iS

2017 Annual Report

INDEX

012017 로레알
02코스매틱 시장
-2017 뷰티 시장
-고가 화장품 시장
-중국 매출 증가
03숫자로 보는 로레알
-온/오프라인 매출표
-부분별 판매 실적
-영업 이익률
-균형잡힌 영업 수익
-주식 환원
04세계로 나아가는 로레알
05브랜드 사업
-로레알 계열사
-시판사업부
-백화점사업부
-헤어살롱사업부
-병원약국사업부
  • 1st
  • 82,600
  • 34
  • 150
  • 260.2
  • 498
  • 46.8
  • 2020
  • Cosmetics Group Worldwide(1)세계 최대 화장품 기업
  • Employees전 세계 로레알 직원
  • Brands글로벌 브랜드 보유
  • Countries진출국가
  • Billion Euros Of Sales(2)2017년 매출
  • Patents Registered In 20172017년 특허 등록 수
  • Billion Euros In Operating Profit(2)2017년 영업이익
  • Commitments For 2020 “Sharing Beauty With All”2020년 까지의 약속 "모든 사람들과 아름다움을 나눕니다"

The world of beauty in 2017
2017 뷰티 시장

2천억 유로가 넘는 것으로 추정되는 전세계 화장품 시장은 소비자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꾸준히 성장.
소셜 미디어의 발달로 전 세계적으로 도시화가 진행.

글로벌 뷰티 시장 4% -> 5%
온라인 : 전세계 온라인 화장품 판매 성장 매출 24%, 뷰티 시장 전자 상거래 점유율 10%
글로벌 뷰티 시장 4% -> 5%

Focus on the luxury
cosmetics market
고가 화장품의 시장 집중

지난 몇 년 동안, 고소득 계층의 증가와 중국인 소비자들의 관광하는 횟수가 늘어남에 따라 고가의 화장품 수요 증가.

고가 브랜드 소비자

고급 화장품 시장
고급 화장품 시장

Growth of Chinese tourists
중국인 관광객의 증가

중국의 국제 관광 지출은 2000년 13억 달러에서 시작하여
2010년 55억 달러로, 2016년에는 261억 달러로 증가.

중국의 관광 지출

지난 명년간 중국의 메이크럽 시장의 성장 1/4
립 메이크업 부분 성장 1위
스킨 케어 부분 성장 12%
지난 명년간 중국의 메이크럽 시장의 성장 1/4

A robust and balanced
business model
균형 잡힌 비즈니스 모델

2017년 로레알은 급격한 매출 증가를 달성하며 이윤을 창출.

모든 부문 매출

디지털 매출

Breakdown of 2017 sales2017년 판매 실적

Record operating marginat
18.0% of sales영업 이익율 18.0%



Balanced operating profitability
균형 잡힌 영업 수익

재정 상황

단기 등급

자본 지출



A dynamic shareholder
return policy로레알의 주식

주가 / 시가 총액

· 2017년 12월 31일 기준


Indicators
“Sharing Beauty With All”
로레알의 사회공헌

2013년에 시작된 사회적 인식 및 환경 개선 프로그램. "모두와 함께 나누는 아름다움"이라는 목표를 가지며
L' Oréal을 지속 가능한 생산 및 소비 그리고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노력함.

*CDP는 기업의 환경 성과를 평가하는 독립적인 국제기구입니다.

Breakdown of 2017 sales
2017년 판매 실적

A global flotilla
of complementary
brands
4가지의 브랜드 이념이 담긴 L' Oréal의 계열사

L’Oréal’s global flotilla of brands
로레알의 브랜드 계열사

L' Oréal의 브랜드는 4개의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브랜드는 소비 품목과 유통 경로에 따라 다른 비전을 추구.

시판사업부
소매 유통 채널에 배포되는 시판사업 브랜드
백화점사업부
백화점, 화장품 매장, 면세점,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한 브랜드
헤어살롱사업부
전세계 미용실에서 구매 가능한 브랜드
병원약국사업부
약국, 메디컬 스파를 비롯한 전세계의 건강 관련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브랜드

시판사업부

The best of beauty for
“augmented consumers” - Alexis Perakis-Valat

스마트한 고객들을 위해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아름다움- 알렉시 페라키스-발라

"증가하는 소비자" 변화의 전환점에 서 있는 로레알
스마트폰은 전 세계 소비자를 24시간 연결하여 소비자 - 브랜드 관계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불과 10년 전만해도 브랜드는 소비자와 최대 10점의 접촉을 유지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3 ~ 4배 더 많은 접촉을 하고 있습니다.
이 소비자 혁명은 매장 판매에서 디지털 판매로 유통방식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전략적으로 기반을 강화하고 변화를 촉진
소비자 제품 사업부의 전략은 두 가지입니다.
회사의 자산과 자산을 강화하며 다른 한 부문은 사업 문화와 분산 된 조직을 최대한 활용하여 변화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첫 번째 자산은 글로벌 브랜드의 힘입니다. L' Oréal Paris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고급스러움으로 자리 매김하여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켰습니다.
미래에 글로벌 트렌드가 될 자연주의의 Garnier 와 사회적으로 아름다움이 각광받는 시대에 전문적인 메이크업 붐을 일으킨 Maybelline 뉴욕과 NYX가 있습니다.

백화점사업부

An exceptional year driven
by iconic brands - Nicolas Hieronomus

기억에 남을만한 브랜드들로 인해 예외적으로 투지가 넘쳤던 해- 니콜라스 히로스노무스

빠르게 성장하는 뷰티 시장
고가 뷰티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는 중입니다.
소셜미디어에 힘을 입어 보다 쉽고 편리한 고급 화장품을 개발하는 동시에 중국 소비자 지출을 가속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런 경향은 메이크업 시장의 전 세계적인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 고급 향수 및 최상의 품질의 스킨케어에 대한 수요 또한 늘어났습니다.
브랜드 L' Oréal Luxe의 강점은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풍부한 것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백화점 사업부의 전망
L' Oréal Luxe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는 목적지이며 독특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입니다. L' Oréal Luxe시장은 역동적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중산층의 성장과 고급 제품에 대한 선호로 중국의 소비 추세는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헤어살롱사업부

Professional beauty, a means
of personal expression - Nathalie Roos

개인의 표현 수단 중 하나, 아름다움- 나탈리 루스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
소비자는 독특한 헤어스타일, 맞춤식 평가, 맞춤형 제품 및 자신의 정체성을 표현하는데 도움이 되는 창의적인 디지털 도구를 찾고 있습니다.
헤어 컬러에 대한 소비자의 열망은 미용사의 전문성과 기술을 보여줄 수 있는 진정한 기회입니다. 우리는 소비자와의 협력을 통해 컬러 팔레트와 새로운 기술을 공동 제작합니다.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소비자에게 최상의 살롱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초심으로 돌아가기
우리의 비즈니스 펀더멘털은 2017년 철저한 개편을 거쳤습니다.
주요 브랜드 이니셔티브의 성공을 시작으로 급격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2018년에 우리는 제공 할 경험이 여러개 있습니다.
Salon E-motion ™ 프로그램과 L' Oréal Professionnel Style My Hair 앱 덕분에 독특한 살롱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병원약국사업부

Health is the future
of beauty - Brigitte Liberman

건강, 미래의 아름다움- 브리짓 리버만

피부 전문 화장품, 즉각적인 결과로 건강 증명
스킨케어는 뷰티 시장을 이끄는 카테고리입니다.
소비자들은 건강, 안전, 안녕, 진정성 및 자연스러움에 대한 열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소비자 기대치는 두 가지입니다.
소비자들은 고효율 제품을 통해 외부, 환경 및 생활 방식에 대처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들은 즉시 보이는 결과를 찾습니다.
건강과 웰빙을 결합한 선도적 브랜드
"건강은 아름다움의 미래" 라는 과제가 우리 앞에 놓였습니다. 미적 의학 (SkinCeuticals)에서 피부과 (La Roche-Posay), 접근 가능한 스킨케어 (CeraVe) 및 천연 스킨케어 (Vichy)에 이르기까지 의료 전문가가 권장하는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브랜드 Roger & Gallet은 100 % 인증 한 유기농 브랜드 Sanoflore와 향이 많은 천연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 ppt는 2017년 로레알 연간 보고서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데이터플래닛 2.0으로 제작된 콘텐츠입니다.
실제의 결과와 이 프레젠테이션에 기재된 통계와 내용 사이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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