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X
The world of beauty in 2017
2017 뷰티 시장
2천억 유로가 넘는 것으로 추정되는 전세계 화장품 시장은 소비자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꾸준히 성장.
소셜 미디어의 발달로 전 세계적으로 도시화가 진행.
Focus on the luxury
cosmetics market
고가 화장품의 시장 집중
지난 몇 년 동안, 고소득 계층의 증가와 중국인 소비자들의 관광하는 횟수가 늘어남에 따라 고가의 화장품 수요 증가.
고가 브랜드 소비자
Growth of Chinese tourists
중국인 관광객의 증가
중국의 국제 관광 지출은 2000년 13억 달러에서 시작하여
2010년 55억 달러로, 2016년에는 261억 달러로 증가.
중국의 관광 지출
A robust and balanced
business model
균형 잡힌 비즈니스 모델
2017년 로레알은 급격한 매출 증가를 달성하며 이윤을 창출.
모든 부문 매출
디지털 매출
Breakdown of 2017 sales2017년 판매 실적
Record operating marginat
18.0% of sales영업 이익율 18.0%
Balanced operating profitability
균형 잡힌 영업 수익
재정 상황
단기 등급
자본 지출
A dynamic shareholder
return policy로레알의 주식
주가 / 시가 총액
Indicators
“Sharing Beauty With All”
로레알의 사회공헌
2013년에 시작된 사회적 인식 및 환경 개선 프로그램. "모두와 함께 나누는 아름다움"이라는 목표를 가지며
L' Oréal을 지속 가능한 생산 및 소비 그리고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노력함.
*CDP는 기업의 환경 성과를 평가하는 독립적인 국제기구입니다.
Breakdown of 2017 sales
2017년 판매 실적
A global flotilla
of complementary
brands
4가지의 브랜드 이념이 담긴 L' Oréal의 계열사
L’Oréal’s global flotilla of brands
로레알의 브랜드 계열사
L' Oréal의 브랜드는 4개의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브랜드는 소비 품목과 유통 경로에 따라 다른 비전을 추구.
시판사업부
The best of beauty for
“augmented consumers” - Alexis Perakis-Valat
스마트한 고객들을 위해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아름다움- 알렉시 페라키스-발라
백화점사업부
An exceptional year driven
by iconic brands - Nicolas Hieronomus
기억에 남을만한 브랜드들로 인해 예외적으로 투지가 넘쳤던 해- 니콜라스 히로스노무스
헤어살롱사업부
Professional beauty, a means
of personal expression - Nathalie Roos
개인의 표현 수단 중 하나, 아름다움- 나탈리 루스
병원약국사업부
Health is the future
of beauty - Brigitte Liberman
건강, 미래의 아름다움- 브리짓 리버만